| ▲ 부산해운대도서관,‘와글와글 시끌벅적 신나는 북 페스티벌’행사 |
[메이저뉴스]부산광역시립해운대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와글와글 시끌벅적 신나는 북 페스티벌’을 주제로 어린이실과 연계한 다양한 독서 행사를 운영한다.
이 행사에 ‘가방으로 완성하는 나의 책 이야기’, ‘학습만화 졸업 프로젝트’,‘어린이실 인기도서 및 또래 추천 도서 전시’등을 진행한다.
‘가방으로 완성하는 나의 책 이야기’는 대상 도서를 읽고 비치된 독후활동지를 제출한 이용자에게 책 표지가방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학습만화 졸업 프로젝트’는 어린이들이 학습만화 외 일반도서도 읽을 수 있도록 학습만화를 제외한 책을 기록할 수 있는 챌린지 카드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챌린지 카드를 완성한 어린이 5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어린이실 인기도서 및 또래 추천 도서 전시’는 어린이실 인기도서 '만복이네 떡집',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등과 또래 추천도서 '세상에서 제일 달고나', '오늘부터 배프! 베프!' 등 총 20권을 전시하는 행사이다.
한편, 해운대도서관은 지난 6월부터 약 한 달간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어린이실을 새롭게 단장했다.
배규태 해운대도서관장은 “새로 단장한 어린이실과 함께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