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기업인협의회, 추석맞이 따뜻한 나눔 실천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0-08 01:45:02
  • -
  • +
  • 인쇄
관내 복지시설에 820만 원 상당 물품 및 후원금 전달
▲ 시설방문 후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이저뉴스]아산시는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운곤)가 지난 1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820만 원 상당의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지역자활센터, 아산시 사할린귀국 동포회에 컵라면, 생활용품세트, 저당 쿠키 등 회원사가 준비한 물품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나눔에는 △㈜프레스코(대표 김영근) △㈜동원제관(회장 서석윤) △신성산자(대표 나병오)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이균희·이재학)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대표 쿠보타히로유키) △㈜에이티이엔지(대표 강현규) △㈜천지건업(대표 조홍준·조영휘) △㈜아라(대표 김진배)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이명효) △㈜한결이엔지(대표 서재헌) △㈜피아이씨(페리카나치킨)(대표 송영미) △㈜금관공조(대표 원용산) △㈜현대종합중기(대표 이상은) 등 총 14개 회원사가 함께했다.

김운곤 협의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추석에 외롭고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산시기업인협의회가 지역경제계를 대표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훈훈하고 정감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매월 ‘행복키움나눔행사’를 통해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추석명절에는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