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화장품 151상자 기부한 ㈜스킨나인코스메틱에 감사장 전달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0-21 08:15:17
  • -
  • +
  • 인쇄
지역사회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의 자리 마련
▲ 이승로 성북구청장(오른쪽 두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이저뉴스]서울 성북구가 지난 14일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화장품 151상자를 기부한 ㈜스킨나인코스메틱에 감사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번 성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기쁨과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오갔다. 특히 평소 다양한 화장품을 접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번 기부가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는 공감이 이어졌으며,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정성 담아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에 지역사회 이웃들을 대표해 작지만 감사장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스킨나인코스메틱 김초록 이사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움뿐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에는 더불어민주당 소형준 구의원의 역할도 컸다. 소 의원은 ㈜스킨나인코스메틱 대표와의 인연을 바탕으로 성북구에 후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했다.

기부된 화장품은 지난달 25일 성북구 내 20개 동주민센터를 통해 배분됐으며, 이웃들에게 거울 앞 미소를 되찾게 해주는 선물이 됐다.

한편 ㈜스킨나인코스메틱은 고품질의 스킨케어 및 뷰티 제품을 연구·개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자사 제품은 여러 나라에 수출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