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보라매공원 내 야외도서관 '책 읽는 동작'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읽고, 찍고, 마시자 !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0-14 09:10:13
  • -
  • +
  • 인쇄
오는 10월 19일까지 참여 가능 … 추첨 통해 50명에게 1만 원 상당 커피 쿠폰 증정
▲ 책 읽는 동작 인증샷 이벤트 홍보물

[메이저뉴스]동작구가 지난 9월 25일 보라매공원에 문을 연 야외도서관 ‘책 읽는 동작’이 인증샷 이벤트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와 연계해 매주 목~일요일 운영 중인 ‘책 읽는 동작’은 개장 이후 3주간 4,500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외도서관에 대한 주민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지역 독서문화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는 ‘책 읽는 동작’ 종료일인 10월 1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방법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구청 공식 SNS 채널 구독 또는 팔로우 ▲야외도서관 방문 ▲자유롭게 책을 읽는 모습이나 현장 촬영 ▲개인 SNS 업로드(해시태그 ‘#동작구 야외도서관 #책 읽는 동작’ 필수) ▲네이버폼을 통한 인증샷 게시물 URL 제출 순으로 하면 된다.

단, △중복 참여 △비공개 계정 △비정상 URL 등은 당첨에서 제외된다.

구는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50명을 선정해 10월 24일 구청 누리집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커피 쿠폰(스타벅스 e 카드 교환권)이 증정된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야외도서관 ‘책 읽는 동작’에서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책과 함께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