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장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4차 정기회의 개최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0-14 09:10:16
  • -
  • +
  • 인쇄
사랑의 성금 기탁 및 청춘음악회 준비 박차
▲ 괴산군 장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4차 정기회의 개최

[메이저뉴스]충북 괴산군 장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오후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25년 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위원 13명이 참석해 협의체의 주요 사업 실적을 공유하고, 다가오는 청춘음악회 준비를 위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앞서, 지난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장연면 복지회관에서 진행된 ‘사랑의 바자회’ 판매수익금 80만 원이 장연면 주민 일동의 이름으로 장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됐다..

이번 성금은 지역 내 복지사업 추진과 소외계층 지원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는 그간 협의체가 추진했던 복지 사업에 대한 주요 실적 보고가 있었으며, 올해 처음 개최되는 ‘장연면 80 청춘음악회’의 성공 추진을 위한 세부 논의가 진행됐다.

‘장연면 80 청춘음악회’는 오는 28일 장연면 전천후 게이트볼장에서 열리며 지역 내 80세 전후의 어르신 80여 명을 초청해 팔순 생일잔치와 국수 등 점심 식사, 그리고 문화공연을 나누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소리길봉사단의 재능기부 음악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광규 공공위원장은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주민 맞춤형 복지사업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며 장명덕 민간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도움이 되는 협의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