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2025 낭만콘서트 청춘극장’공연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09-26 09:10:17
  • -
  • +
  • 인쇄
TV 인기드라마 출연 원로배우 총출동!
▲ ‘2025 낭만콘서트 청춘극장’공연

[메이저뉴스]태백시는 오는 10월 14일 태백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2025 낭만콘서트 청춘극장'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5 낭만콘서트 청춘극장'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 및 지원하며 (사)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와 태백시가 주관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은 물론 다수의 유명 대중문화예술인이 출연하여 관객과 소통함으로써 중․장년층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공연 기대에 부응하며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가수들의 무대 외에도 추억의 장수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및 인기리에 방영된 ‘아씨’등TV 드라마는 물론 라디오 드라마 ‘즐거운 우리 집’까지 익숙한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코너들이 포진하여 관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친숙한 원로연기자 이한위, 서권순, 연윤경, 김진태, 김형자, 안대용, 이기열과 베테랑 성우 임은정, 김정애, 윤기황, 김무규, 홍영란, 최문자, 이연희, 최재호가 출연하며, 조용주, 선경 등의 가수도 함께하여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 '2025 낭만콘서트 청춘극장' 뿐만 아니라 시민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질 높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 추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무료관람 신청은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태백시청 홈페이지 메인 배너창(문화예술회관 무료공연 신청)을 클릭 후 관람자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할 수 있다.

관람 좌석은 선착순으로 임의 배정되며 잔여 좌석에 대해서는 문화예술회관 현장에서도 발권 가능하므로 관련 문의는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를 통해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