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청양군민 독서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09-24 09:15:09
  • -
  • +
  • 인쇄
▲ 2025 청양군민 독서경진대회 시상식 단체 사진

[메이저뉴스]새마을문고 청양군지부는 지난 23일 청양군 문화체육센터에서 ‘2025 청양군민 독서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학생과 군민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돈곤 군수와 신인석 새마을지회장, 정덕희 새마을문고 회장을 비롯해 수상자와 학부모, 새마을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최우수상에 청남초 윤여은, 청양중 정경희, 청양고 김은결, 운곡면 김재영 ▲우수상에 청남초 박윤슬, 정산초 김우진, 청신여중 김아리, 청양중 김보현, 청양고 김나윤, 청양고 윤상준, 정산면 이옥경, 청양고 교사 김효찬 ▲장려상에 청남초 황소이, 청남초 이 현, 청남초 김민정, 청양중 박근희, 청양중 진연우, 청양중 김기성, 정산중 복지현, 정산중 김누리해윰, 청양고 정채은, 청양고 박진솔, 청양고 김수현, 청양고 교사 선동혁, 청양교 교사 박지선, 목면 정미경 ▲특별상에 정산중 장서영 ▲지도교사상에 청남초 교사 황희영, 청양중 교사 정효영, 청양고 교사 선동혁이 각각 선정됐다.

정덕희 회장은 “대회를 준비하고 운영에 함께해 주신 선생님과 학부모님, 그리고 새마을문고 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독서 문화 확산과 청소년 인성 함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 역시 “교육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청양을 만들기 위해 독서 문화 진흥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양군민 독서경진대회는 대통령기 제45회 국민독서경진대회 시·군 예선으로 치러졌으며, 수상작은 충청남도 독서경진대회와 대통령기 전국대회에 출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