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천상무의 9월 27일 포항전 홈경기 포스터 |
[메이저뉴스]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9월 27일 토요일 16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31R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한국전력기술 브랜드데이를 맞아 포항전 맞대결 연승과 함께 리그 2연승을 달린다는 각오다.
▶ 전북전 첫 승으로 연패 탈출, 기세 이어 포항전 6연승 다짐!
3연패는 없었다.
김천상무는 지난 경기에서 김승섭의 환상적인 중거리슛과 박상혁의 골로 연패를 끊고 올 시즌 전북전 첫 승을 올렸다.
기세를 이어 오는 홈경기에서 연승을 다짐한다.
김천상무가 최근 포항에 강한 것도 승리를 기대하게 하는 점이다.
김천상무는 최근 포항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 전부 승리를 거두었다.
골득실도 11득점 3실점으로 압도적이다.
선수단 분위기도 더할 나위 없다.
특히 곧 전역을 앞둔 9기 선수들의 마음가짐이 남다르다.
최선임으로서 최대한 승점을 쌓고 전역하겠다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주장 김승섭을 필두로 이동경, 박상혁이 연일 공격포인트를 생산하고 있다.
이어 더해 이승원, 맹성웅, 김강산, 박찬용, 이주현도 중원과 수비에서의 활약으로 팀을 든든히 뒷받침한다.
▶ ‘한국전력기술 브랜드데이’ 창립 50주년에 걸맞은 풍성한 이벤트!
김천상무는 오는 포항전 홈경기에서 한국전력기술 브랜드데이를 맞아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김천시에 본사를 둔 한국전력기술은 국내 대부분의 원자력 및 화력발전소를 설계한 우리나라 대표 엔지니어링 공기업으로서, 해상풍력을 비롯한 신재생에너지와 AI기반 디지털 엔지니어링을 수행하는 친환경 에너지 기술 회사이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축구팬을 포함한 국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김천상무와 함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먼저 장외구역에서 한국전력기술 마스코트인 테크니와 김천상무의 마스코트 슈웅의 키링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이어 두 마스코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프레임 및 포토존이 운영된다.
테크니 인형, 군슈웅 인형, 사인볼, 백구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슈팅 바운스도 진행되며, 한국전력기술의 창립 50주년 기념 영상도 상영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장내행사도 있다.
식전에는 브랜드데이를 맞아 한국전력기술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매치볼 딜리버리, 시축 행사가 실시된다.
경기 중에는 군슈웅 인형을 받을 수 있는 테크니와 슈웅을 찾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이어 하프타임에는 한국전력기술에서 미래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후원하는 저출생 극복 프로젝트 바디슈트 증정식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연간 드리블 챌린지와 김이석 선수, 김승섭 선수의 K리그 통산 100경기 및 200경기 출전 기념식으로 풍성함을 더한다.
한편, 이날 경기는 IB SPORTS, KFN TV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