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너나우리봉사단 및 박교준님(사곡2리)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 기탁 |
[메이저뉴스]철원군 근남면사무소에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기부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철원군 근남면 마현1리 너나우리봉사단은 강원 장애인종합복지관 철원분관에서 실시하는 ‘2025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필요한 김장용 배추 200포기와 무 100개(시가 금일백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10일 오전 9시부터 근남면 마현1리 소재, 너나우리봉사단에서 운영하는 채소밭에서 너나우리봉사단과 철원분관 직원들 20여명이 힘을 합쳐 배추와 무를 직접 수확하며 이웃사랑을 위한 실천의 기쁨을 나누었다.
장복란 단장은“장애인종합복지관 철원분관에서 ‘2025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면서, 김장용 배추와 무 수급에 어려움이 있음을 알고 배추와 무를 지원하게 됐다며, 김장나누기 행사를 원활히 진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너나우리봉사단을 운영하먼서 어려움도 많지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는 기쁨과 이웃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작은 보람을 느낀다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10일 오전 10시에는 근남면 사곡2리 박교준님께서 직접 수확한 철원오대쌀 10㎏ 40포(시가 금일백사십만원 상당)를 가져와 지역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했다.
박교준님은 “해마다 기부했지만, 크게 알리고 싶지는 않다”며 겸손의 미덕을 보여주셨다.
이에 박현웅 근남면장은“연말연시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해주신 너나우리봉사단과 박교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