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케이워터기술 용담댐사업소, 완주군에 150만 원 기탁 |
[메이저뉴스]케이워터기술(K-water Tech) 용담댐사업소가 완주군에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최근 군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양순필 소장을 비롯해 정민수 팀장, 이라련 과장이 함께했으며, 이번 후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이다.
케이워터기술 용담댐사업소는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사회공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24년 5월 완주군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적·물적 자원 지원, 전기안전 점검, 인력지원 봉사 등 다방면의 협력사업을 추진해 왔다.
같은 해 8월에는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전기안전검사와 비상구 유도등 및 LED 조명 교체 공사를 진행하는 등 전문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양순필 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것은 공기업의 중요한 책무”라며 “앞으로도 전문성을 살려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는 케이워터기술 용담댐사업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나눔의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