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소중한 나눔이 만든 따뜻한 마을 ‘영종2동 후원자 간담회’ 개최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2-18 11:35:32
  • -
  • +
  • 인쇄
▲ ‘영종2동 후원자 간담회’

[메이저뉴스] 인천 중구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경아·김지호)는 지난 16일 올 한 해 어려운 이웃에 후원금이나 후원 물품을 전달한 후원자들을 초청해 '소중한 나눔이 만든 따뜻한 마을, 영종2동 후원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다양한 특화사업이 후원자의 후원금으로 진행되는 만큼, 후원자들을 초청해 ▲기부금 및 사용 내역 보고 ▲영종2동 협의체 운영 보고 ▲영종2동 특화사업에 대한 사업 내용·결과 보고 등을 진행했다.

또한 한 해 동안 영종2동 협의체가 추진한 활동을 동영상으로 같이 시청하며, 담소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한 후원자는 “이번 후원자 간담회를 통해 내가 낸 후원금으로 다양한 복지 사업이 추진되는 걸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꾸준한 후원을 약속했다.

김지호 민간위원장은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다양한 특화사업은 후원자분들의 꾸준한 후원이 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이웃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따뜻한 영종2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송경아 영종2동장은 “영종2동 복지를 위해 애써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나눔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된 후원자님들께 감사하다. 올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026년에도 꾸준한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양한 복지 특화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민관 협력의 구심적 역할을 하는 성과를 거둔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 문제 해결과 소외계층 발굴을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