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런닝대학교 26학번 새내기로 변신! 권은비 게스트 출격 ‘2026 운수 좋은 OT날’

최정례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2:00:12
  • -
  • +
  • 인쇄
‘런닝맨’ 전문 속 뒤집개 권은비 “석삼아 오랜만이다?”, 신년에도 불나방 모드 ON! 뒷덜미 예고
▲ SBS 런닝맨

[메이저뉴스]오는 1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26학번 신입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멤버들은 ‘런닝대학교 26학번 신입생’이라는 콘셉트답게 야구 점퍼, 떡볶이 코트 등 새내기 차림을 뽐내며 등장했다. 그러나 26학번이라기엔 어딘가 이질감이 느껴지는 중고 신입생 무드를 지울 순 없었는데 ‘찐 새내기’ 같은 권은비의 등장에 무드가 확연히 바뀌었다. 지난 녹화에서 불나방 모드를 뽐내며 멤버들의 뒤통수를 쳤던 그녀의 출연에 지석진은 이를 아득바득 갈았고 권은비는 “석삼아 오랜만이다?”라며 새내기 동기 콘셉트를 제대로 활용, 또 한 번 ‘런닝맨’ 전문 속 뒤집개로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2026 운수 좋은 OT날’ 레이스로 꾸며져 ‘런닝대 26학번’ 신입생들을 위한 특별한 OT를 준비했다. 이날 OT의 꽃은 마지막에 펼쳐질 얼굴 추첨 복권으로 맞힌 복권 개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모았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누군가 이상행동을 보이거나 사라지는 등 어딘가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며 멤버들은 한껏 긴장하기 시작했다.

전화벨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수상한 비밀 지령의 종착점은 어디일지, 마음만큼은 새내기보다 뜨거운 ‘2026 운수 좋은 OT날’ 레이스는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