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청라축제위원회, 26일 ‘제7회 청라人 행복 페스티벌’ 개최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09-22 12:40:46
  • -
  • +
  • 인쇄
▲ 청라축제위원회, 26일 ‘제7회 청라人 행복 페스티벌’ 개최

[메이저뉴스]인천 서구 청라2동 행정복지센터는 오는 9월 26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제7회 청라인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청라人 행복 페스티벌’은 청라1․2․3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청라 주민 화합의 장으로, 2016년부터 매년 가을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동하, 정미애, 오예중 등 유명가수의 축하공연과 함께 주민들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풍물, 라인댄스, 한국무용, 모델워킹, 통기타 및 뮤직난타 등 청라1․2․3동의 대표적인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꾸미는 다양한 공연을 시작으로, 8월 예선 심사를 거쳐 선발된 트로트, 락밴드 분야 총 10개 팀의 주민경연대회 본선 경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 곳곳에는 캐리커처, 라탄 공예, 서예, 말랑 클레이, 에코백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될 계획이다.

임성은 청라축제위원장은 “청라 주민들이 이웃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김남효 청라2동장 역시 “가을밤 청라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를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청라 3개 동 행정복지센터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