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양주백석초등학교, 스승의 날 맞이 레드카펫 행사 실시

최정례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3:45:03
  • -
  • +
  • 인쇄
5월 13일, 스승의 날 기념 학부모회, 학생자치회 협력 레드카펫 행사 실시
▲ 양주백석초, 레드카펫 행사

[메이저뉴스=최정례 기자] 양주백석초등학교(교장 김남숙)는 제41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5월 13일 ‘선생님, 레드카펫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교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에서 등굣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회에서 학생자치회에 제안하여 연합으로 이루어졌으며, 학교 교직원은 사전에 알지 못하도록 비밀리에 사전 준비를 하였다.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는 5월 13일 아침 일찍 등교하여 체육관 입구에서 교실 입구까지 레드카펫을 깔고, 풍선을 장식하였으며, 손수 만든 꽃 모양 탈을 쓰고 교사를 맞이했다.

등굣길에 맞이한 꽃길 레드카펫 행사에 교사들은 감격을 느꼈고, 저경력 교사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교사로서의 자긍심을 느꼈으며,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의지를 다지게 되었다.

양주백석초등학교 김남숙 교장은 “원격수업과 대면수업을 병행하여 진행함에 힘들어한 교사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의 힘듦을 잊게 하고 교사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게 하였다”며, “더불어 서로를 이해해주고 격려해주며 함께 하는 양주백석교육공동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