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동근 시장이 12월 31일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회장 하태성)‧보람주식회사(대표 박보람)의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성금 및 물품 전달식에서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메이저뉴스]의정부시는 12월 31일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와 번영회 회원인 보람주식회사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해 성금 100만 원과 화장품(10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하태성 회장과 번영회 임원, 보람주식회사 박보람 대표가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는 2022년부터 맥주축제를 주도적으로 기획해 참여하며 지역 상권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연대를 위한 자발적인 후원 활동에도 꾸준히 동참해 지역 공동체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박보람 대표 역시 꾸준한 지역사회 환원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오고 있다.
하태성 회장은 “지역 상권이 시민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만큼, 지역사회에 다시 좋은 영향을 돌려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함께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번영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박보람 대표는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기부한 화장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와 박보람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흐름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