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사회서비스원 미추홀푸르내, 인천병무지청서 추석 맞이 성금 전달받아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09-25 16:05:50
  • -
  • +
  • 인쇄
인천병무지청 올해 설을 시작으로 매년 명절 기부 약속
▲ (사진 오른쪽부터)장경희 미추홀푸르내 센터장과 전재천 인천병무지청장이 지난 24일 미추홀푸르내에서 추석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이저뉴스]인천시사회서비스원 소속 미추홀푸르내는 최근 인천병무지청으로부터 추석 맞이 성금과 기부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인천병무지청은 지난 24일 미추홀푸르내를 방문해 추석 맞이 선물을 전했다. 성금과 물품은 사내 2개 봉사동아리 회원들이 매월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마련했다. 앞서 지난 1월 설을 앞두고 미추홀푸르내를 처음 방문해 후원금과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이를 시작으로 매년 설과 추석 두 차례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인천병무지청은 미추홀푸르내 외에도 미추홀구 내 사회복지시설과 행정복지센터 등에 기부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미추홀푸르내는 미추홀구에 위치한 장애인 생활시설로 현재 15명이 거주한다.

전재천 인천병무지청장은 “우리 사회가 각박해져 가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 주변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많이 있다”며 “우리 직원들의 정성 어린 마음이 미추홀푸르내 장애인들에게 닿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오겠다”고 말했다.

장경희 미추홀푸르내 센터장은 “꾸준히 우리 푸르내에 관심을 가져줘서 늘 고맙게 생각한다”며 “우리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