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울주종합체육센터] 볼링 무료 방학특강 |
[메이저뉴스]울주군시설관리공단 울주종합체육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특별한 스포츠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울주종합체육센터는 1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센터 1층 볼링장에서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울주군청 볼링선수단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볼링 무료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국내 최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울주군청 볼링선수단(감독 조성용) 소속 선수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평소 접하기 힘든 국가대표급 선수들의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볼링의 기초부터 전문 기술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볼링 무료특강을 신청한 학생들은 선수들로부터 볼링 에티켓, 기본 자세 및 스텝, 투구법 등을 배울 수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비 뿐만 아니라 시설사용 및 대화료 비용까지 전액 무료로 진행되어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방학 기간 청소년들의 기초 체력 증진과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울주종합체육센터 관계자는 “최신 시설을 갖춘 우리 센터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볼링 선수들과 청소년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울주군청 소속 선수단과 연계한 다양한 공익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스포츠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