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대월면, 가족과 함께하는 피크닉 ‘가을에 대월애(愛)’ 행사 개최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10-13 16:25:28
  • -
  • +
  • 인쇄
▲ 포스터

[메이저뉴스]이천시 대월면 주민자치회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대월면 행정복지센터 내 달모람공원에서 주민과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축제 ‘가을에, 대월애(愛)’ 행사를 개최한다.

‘가을에, 대월애(愛)’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어울리는 마을 피크닉형 축제로 잔디 위에 캠핑 의자와 돗자리를 깔고 편안하게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관람객들이 가을의 정취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오후 3시 30분에 개회식이 진행되며, 식전 공연으로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펼쳐진다.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클라리넷 등으로 재해석된 케이팝 데몬헌터스, 천사소녀 네티 등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 무대가 2시부터 시작된다.

이어지는 본 행사에서는 올해 2회째를 맞는 큰달힐링로드로 함께가요 사진전이 진행된다. 대월면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에서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신청받아 사진전을 개최하고 우수작 시상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주민자치 리빙랩 사업으로 추진 중인 뉴스포츠 터링 체험, 사진 인화 체험, 캔버스에 그리는 우리 가족, 나만의 가면 만들기,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정재문 대월면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로 가족과 이웃이 함께 웃고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대월면이 더 따뜻하고 즐거운 마을로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김명래 대월면장은 “가을에 대월애(愛)는 대월면의 자연과 사람, 그리고 가족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라며 “대월면의 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쉬어가며 마을의 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