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예천군가족센터, ‘가족어울림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
[메이저뉴스]예천군가족센터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예천군복합커뮤니티센터 4층에서 ‘가족어울림 한마당’ 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가족 친화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관내 200가정 500여 명이 함께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행사 준비와 접수로 시작해, 참여자 전원이 함께한 신나는 플래시몹 댄스로 분위기를 띄웠다. 본 행사인 가족어울림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체육활동과 게임이 마련돼, 세대가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펼쳐졌다. 프로그램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협동 놀이, 가족 단위 팀 경기 등이 포함돼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됐다.
주정하 가족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가족은 가장 든든한 울타리이자 행복의 근원”이라며, “이번 행사가 가족의 사랑과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가족센터를 중심으로 가족이 함께 어울리고 웃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참석자들은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웠다”, “아이들과 함께 웃고 뛰며 보낸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했다”는 소감을 밝히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예천군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족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문화를 확산시키고, ‘가족이 행복한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예천’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가족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