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삼상초등학교, 학부모회 스승의날 감사 행사

최정례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7:50:06
  • -
  • +
  • 인쇄
학부모회 학부모들이 모여 스승의날 감사의 마음을 피켓과 구호로 전함
▲ 학부모회 스승의날 출근길 피켓 응원

[메이저뉴스=최정례 기자] 삼상초등학교(교장 강경희)에서는 5월 13일 제41회 스승의날을 맞아 학부모회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학부모회에서는 스승의날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아침에 학교에 모여 감사하는 마음을 피켓에 담아 교사들에게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를 외쳤다.

스승의날 감사 표하기 첫 번째 활동으로 교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를 제작하여 전교생의 마스크에 붙여줬다.

두 번째 활동으로 학교 곳곳에 손수 만든 “선생님 사랑합니다.” 플래카드를 게시하여 스승의날을 축하하였다.

세 번째 활동으로는 교실에 학생들이 감사의 마음을 직접 표현할 수 있도록 하트 모양의 메모지를 붙여 학생들이 교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도록 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학부모회장은 “코로나로 인한 노력에 감사함을 물질로 표하기보다 마음으로 전하고 싶었으며, 아이들도 함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특히 이른 시간이지만 많은 학부모가 함께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삼상초등학교 강경희 교장은 “이른 아침부터 스승의날을 맞아 교사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해준 학부모에게 무척 감사하며, 특히 교사들에게 표하는 마음의 진심이 느껴져서 더욱 기뻤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