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빛초등학교, 스승의 날 출근길 이벤트 개최

최정례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7:50:28
  • -
  • +
  • 인쇄
율빛초 학생회 주최로 교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침 출근길 이벤트 개최
▲ 스승의 날 출근길 이벤트

[메이저뉴스=최정례 기자] 율빛초등학교(교장 홍순옥) 학생회는 5월 13일 학교 현관 앞에서 교사를 대상으로 아침 출근길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는 그동안 원격 학습과 등교 학습을 병행하고 코로나19 방역을 책임져야 했던 교사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것이다.

학생회는 출근하는 교사들을 맞이하기 위해 아침 일찍 등교하여 레드카펫과 카네이션, 감사의 마음이 담긴 문구 등을 준비했으며, 교사들은 레드카펫을 밟으며 학생회의 환호 속에 카네이션을 받았다.

율빛초등학교 홍순옥 교장은 “스승의 날이 5월 15일인 이유가 세종대왕의 생일이고, 세종대왕처럼 아이들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교사들도 그만큼 위대하고 존경받아 마땅하다”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학교라는 공간에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를 주는 교사들이 오늘의 깜짝 이벤트로 잠시나마 웃을 수 있고 행복할 수 있어 다행이다”고 말했다.

학생자치회 박예서 회장은“우리가 준비한 작은 이벤트에 선생님께서 함박웃음을 지어주시고, 손 하트도 날려주셔서 매우 뜻깊고 즐거웠다”며, “오늘 하루만이라도 선생님들이 편안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