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마음으로 뭉친 춘천 주민자치위원, 화합의 한마당 |
[메이저뉴스]춘천시 주민자치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웃음과 활력이 넘치는 화합의 축제를 열었다.
춘천시주민자치협의회가 주최한 ‘2025년 춘천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 체육대회’가 20일 신북체육시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현준태 춘천시 부시장,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신경호 강원특별자치도교육감, 지역 국회의원과 시·도의원을 비롯해 22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우수 프로그램 경연대회 수상팀인 ‘석사 행복동네 난타’팀, ‘춘천시 어쩌다프로젝트 2’에 참여했던 김민준 군의 공연으로 열기가 한껏 고조됐다. 이어 주민자치 유공자 22명을 시상하고 주민자치위원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레크리에이션과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을 통해 주민자치위원 상호 간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엄상필 춘천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춘천시 주민자치위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주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웃음과 활력이 가득했던 이번 축제를 계기로 춘천시 주민자치위원 모두 춘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준태 부시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의 열정과 참여가 만들어내는 힘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춘천시는 앞으로도 주민자치가 더욱 발전하고 지역사회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