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의원 “연결과 협력 통한 사회공헌활동 확대 기대”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6-01-16 19:25:04
  • -
  • +
  • 인쇄
“가스안전공사와 장군면 좋은 인연, 계속 이어지기를”
▲ 세종시 장군면 새마을협의회 복지후원근 전달식

[메이저뉴스]김종민 의원(세종시갑, 산자중기위)이16일, 세종시 장군면 늘품센터에서 열린 ‘세종시 장군면 새마을협의회 복지후원금 전달식’을 찾아 “사람간의 좋은 관계를 바탕으로 한 연결과 협력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이날 세종시 장군면 새마을협의회에 복지후원금을 전달했다. 세종시새마을회는 지역 봉사와 생활환경 개선, 주민 지원과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 의원은 “세종시 장군면 새마을협의회가 지역 곳곳에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주민 공동체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민을 잇는 중심 역할을 계속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김종민 의원, 이수부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세종시 장군면장, 새마을협의회·부녀회·생활개선회 등 지역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올해 세종시에서 ▲지역단체와 협업해 동절기 홀몸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 지원 ▲노인시설 대상 가스시설 안전점검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종민 의원은 “가스안전공사와 장군면이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며 “사랑의 김장나눔과 지역 가구 가스 안전밸브 무상 점검·교체 등을 함께해 온 만큼, 앞으로도 협력이 계속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