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대신라이온스클럽, 추석 맞아 대신면에 2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메이저뉴스 / 기사승인 : 2025-09-25 11:15:19
  • -
  • +
  • 인쇄
풍성한 명절을 위해 마음을 나누는 대신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온정
▲ 여주시 대신라이온스클럽, 추석 맞아 대신면에 2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메이저뉴스]여주시 대신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4일, 여주시 대신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2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인 휴지 91개를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휴지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신면 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며, 생활필수품으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휴지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실질적이고 유용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명현 대신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준비했으며, 어려운 이웃분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윤 대신면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신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면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신라이온스클럽의 꾸준한 나눔이 지역사회를 밝히는 큰 힘이 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신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내에서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실천하는 한편, 해외 봉사활동도 하며 국내외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과 온기를 전하며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